티스토리 뷰

내돈내산(리뷰)

엘모트 세탁세제

이루어진다. 2021. 1. 7. 18:50
반응형

엘모트 퍼펙트 올인원 캡슐세제

 


인스타에서 보게 된 세제 캡슐세제

오~ 이거 편하겠다 싶어 구매했었죠.

 

내것도 사고 동생도 하나 써보라고 선물해주었답니다.

 

써보니 향이~ 너무 좋은거 있죠?

 

원래 쓰건건 퍼* 이였는데요.. 이거 뚜껑이 왜 이리 잘 깨져?ㅡㅡ (나만그런가?)

흘리고, 손에 묻고 양도 얼만큼 넣어야나.. 그냥 대충 넣곤 했었죠

 

엘모트세제를 쓰니까 이게 너무 좋아요.. 그냥 툭~ 넣어주면 끝 ㅎㅎㅎ

 

캡슐 1개  6kg  이래요...  그 이상은  2개 넣으면 되겠죵?

 

세탁양이 많다 싶으면 2개 넣고.. 별로 없네~ 하면 1개 넣고.. 간편.. 간편 너무 좋아요.

 

 

 

50개, 30개  이렇게 나눠져 있더라구요

 

50개짜리는 이렇게 통으로 오구요

30개짜리는 아래사진처첨 지퍼백으로 와요..

50개짜리로 한번 구매하고 그 후에는 30개 지퍼백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쓰던거 사진찍었어요..ㅎㅎㅎㅎㅎㅎ 얼마 안남았네요~ 그래도 쟁여둔것이 있답니다.

공구할때 한꺼번에 사다둔... 왠지 안 사다두면 불안한? 이상한 심리

 

요렇게 캡슐입니다.

수용성 성분으로 물이 녹아요~ 찬물에도 잘 녹아요..

세탁후 잔여물 없어요 없어요..

요거 한캡슐이 빨래양 6kg 

근데 빨래가 6kg이면 그게 얼만큼이야??? 

그냥 양이 많으면 2개 넣구.. 적으면 1개 넣구.. 그렇게 쓰고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

 

  • 무거운 세제통 안들어도 되서 좋아요
  • 향기도 좋아요
  • 유해성분 10종 불검출이래요
  • 세제 + 섬유유연제  (섬유 유연제 따로 안써도 되니 좋아요)

요거 하나면 섬유유연제 역할까지 하니 두가지 안사도 되구요..

통돌이 세탁기도 ok,  드럼세탁기도 ok

세제 넣는 칸에 넣는거 아니구요!!!

 

그냥 세탁물 위에 툭~ 던져줘요

 

간편한 캡슐세제 강추!! ㅋㅋㅋ

 

내돈내산 입니다..

인스타 구경하다가 나도모르게 결제한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