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리뷰)

인비오 IV-CD200W

이루어진다. 2021. 1. 8. 15:52
반응형

이번에 인비오 cd플레이어를 하나 샀습니다!!

 

내돈내산)

 

택배 도착하자마자 꺼내봅니다.

 

날씨가 추워서 꺼내는데 아주 아주 시원 차갑습니다,

 

철저한 전수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라는 스티커가 부착 되어 있네요.

 

집에 인비오DVD플레이어가 있긴 한데요..

 

CD만 들으려고 꺼내기엔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하던 도중.. 무선충전기능도 있고 하길래... 냉큼 샀습니다.

 

 


책상정리가 안되어 있어서 지저분~ 해서 사진을 찍을 수 가 없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크키도 크지 않아서 자리 많이 차지하지 않고 딱 좋습니다..

저렇게 위에.. 핸프폰을 촥~ 놓으면 충전이 되니 책상이 잘 앉아 있는 저한테도 너무 좋아요.

색상도 흰색으로 깔끔 깔끔~ 

 


 

 

구성품을 이렇게 들어있어요

사용 설명서, 리모컨도 있어요.

리모컨이 있어서 더 편리 편리 합니다.

 

맨처음 시계 설정을 해 줬어요.

알람이 필요하신분은 알람설정도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알람은 핸드폰에 하기 때 문에 패스 했어요.

 


시계 설정하는 법

  • 전원을 안켠 상태에서 시계버튼을 꾹~ 눌러줍니다.
  • 12H , 24H 표시가 나와요... 이전,다음 버튼을 눌러서 시계보기 편한 것으로 선택하고 시계버튼 꾹.
  • 다시 시계버튼을 꾹욱 깜박이는게 나올때 까지 눌러줍니다.
  • 시간, 분  이전,다음 버튼으로 현재 시간 설정하구서 시계버튼 꾹 누르면 끝납니다.

이걸 저는 왜 해맸는지 모르겠어요..

계속 누르는데 안되는거예요.. 전원버튼을 켜놓고 누르니 안되는거 였어요.ㅋㅋㅋㅋㅋ

꺼져있는 상태에서 했어야는데...

 

시계설정을 하고 한솔영어 CD를 들려 줬어요

이제 DVD 플레이어는 집어 넣을 수 있엤어요. 요게 은근 자리 차지하고 있어서 

책상이 노트북에  태블릿PC에 DVD플레이어까지 있어서 너저분 너저분~~

 

 

 

이러한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무선충전기능이 제일 좋으네요..

블루투스 스피커도 사용해봐야겠어요

이것도 살까 싶었던 것 중에 하나였거든요

 

 

반응형

'내돈내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튼키즈 히트스키팬츠+티셔츠 세트  (0) 2021.01.11
호두잉글리시 / 평생이용권  (0) 2021.01.09
엘모트 세탁세제  (0) 2021.01.07
요리하다 미니돈가스  (0) 2021.01.07
한글이야호 워크북  (0) 2021.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