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준비물

스포이드 (검색하면 미술용품으로 나와요)
식용색소 가 있으면 좋은데 없어서 물감으로
코인티슈
싸인펜
계란판
물티슈
물ㅋㅋㅋ

저는 책상에 아무것도 안깔았는데요
물이라서 종이를 깔고 하면 젖어서 더 지저분
하게되어 정리하기 힘들까봐 그냥 닦는걸
선택했어요ㅎㅎㅎ

코인티슈에 싸인펜으로 얼굴표정 그려보기를
해서 칸마다 하나씩 넣어줍니다.

스포이드로 색물을 꾹 짜서넣어주연

코인티슈가 물을 먹으며 쑤~욱 커져요^^

미술놀이를 오랜만에 했더니 좋아하네요

더 하고 싶어했지만...물바다 될거 같아서 정리했습니다.ㅋㅋㅋ


물을 가득~쭈욱 짜주어야 쑤~욱 올라오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ㅋㅋㅋ
키 커진다며 신나하고ㅋㅋㅋ

저는 옆에서 계속 물감넣고 물넣고ㅋㅋㅋ

물감을 넣고 물 적당히 넣고..
스포이드를 이용해서 섞어섞어섞어~~~
처음에 붓으로 했다가 불편해서 저렇게 해보니
잘 섞이고 좋았어요😁

스포이드사니까 세트로 온건데요
아이스크림만드는 거.. 그거예요
처음에 저것까지 함께 오는건지 모르고
왜~아이스크림 만드는게 왔지? 잘못왔나?
주문한곳 다시 들어가서 보고 난 후
아~~~~~~~ 저렇게 사용하는거구나ㅋㅋㅋ
그냥 스포이드만 오는줄 알았던...

스포이드 미술만 검색해도
코인티슈랑 세트로 나오는곳 많더라구요

제가 직접 검색, 구매 했습니당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