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리뷰)

GNM 석류콜라겐스틱

이루어진다. 2021. 1. 18. 14:01
반응형

얼마전 생일 이였어요~~
친하게 지내는 언니에게 선물받은 콜라겐 입니다.

사실 저는 신 음식을 잘 못먹습니다.
귤도 조금만 셔도 못먹어요

새콤달콤도 셔서 못먹는ㅋ

음식들도 식초들어간 음식도 싫어합니다.

도착하자마자 하나 까서 먹어봤는데요
먹을만했어요~
젤리처럼 생겨서 그런지 괜찮더라구요.
이정도는 먹을 수 있겠다 싶어요~~^^

안에 들어 있던 것ㅋㅋㅋ

조정석님이 모델이신가봐요(잘 모름ㅋㅋㅋ)
곧 설 명절이라서 선물세트들이 쫙있더라구요

요렇게 이지컷..
손으로 쉽게 잘 잘라집니다.
가방속에 쏙~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먹어도
될거같아요^^
요즘 집에만 있으니 뭐....그렇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차갑게 해서 먹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신맛이 덜 느껴진다고나 할까~
(신거 진짜 못먹음ㅠ)

요렇게 생겼어욧~~ㅋㅋㅋ
탱글탱글~ 식감이 좀 있는 젤리같아요^

이거 먹고 젊어지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
진짜 젊어지고 싶습니다아아~~~

상자하나에 15포씩 들어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