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를 섭취하기 위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ㅋㅋ

 

먹고있는 거라고는 유산균뿐이라서 이제 나이도 30대가 훌~쩍 넘어 곧....... 바라보고 있으니..ㅎㅎㅎ

 

건강을 좀 챙겨볼까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할인을 하고 있길래 냉큼 주문했어요..

 

 

하루 한번  /  2알   먹으면 되는 것.

 

200정 들어있어요..  100일분 이라고하니 1병으로 3개월쯤 먹을 수 있겠어요

 

유에서 분리한 칼슘이라고 해요

뼈좀 튼튼 해졌으면 좋겠어요

치아도 튼튼..

다른 것 보다.. 치아가 좀 튼튼해졌음 싶어서 먹어보려구요

 

30대부터 뼈 밀도가 감소하기 시작 한다고 하니... 

지금부터라도 잘 챙겨서 먹어봐야겠어요

 

비타민D 가 잇몸건강에 도움이 된대요

집에 비타민D 한방울씩 먹는게 있는데 이건 왜 이리 안챙겨먹어지는지..ㅠㅠ

요즘은 바깥 활동도 못하고., 하니 

생각해보니 임신했을 때도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홈페이지에서 30% 할인 가격으로 구입했어용

회원가입도 하고..ㅎㅎ 다음에 또 구입 해야겠다 생각하며 가입했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