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이즈를 잘 못 사서 환불 처리 하고.

당장 신어야해서 급하게 백화점 방문.

선택권도 없었어요.

나이키를 갔더니. 딱 한종류만 있었어요.

끈묶는거라서 안되겠다.

아이다스뿐이구나.ㅠㅠ

여기에서도 끊없는 디자인은 이거 하나 뿐이라고 하더라고요.

  한 종류 뿐이라서 고르고 할 것 도 없이

그냥 선택!

색상은 종류가 있는데 품절이고 흰색밖에 없었어요.

사이즈만 맞는지 신어보고 결정입니다.

 

검정색상도 있었던거 같은데.  품절

색상 선택도 할 수 없었던 풋살화.

초2) 아들은 그냥 하겠답니다.

찍찍이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어요.

아직 끈을 묶을수 없으니 풀어지면 난감하니까요. 

가격은 49,000원

 

인터넷으로 사면 좀 더 저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

검색해 보지 않았어요.. 내가 산 가격이랑 차이가 있을 것 같아서요.ㅎㅎㅎ

사이즈는 운동화 사이즈랑 같은 190샀어요.

뉴발란스 운동화 190신습니다.<발 볼이 넓은아이 입니다.>

축구화는 딱 맞게 신는것.

 

신는 입구는 처음엔 작을 수 있겠지만 신다보면 늘어나겠죠??

 

오늘 아침에 신으면서 아우~ 안들어가  하면서도 신고 가더라고요.

오늘부터 축구 방과 후 수업이 있어서 가지고 가서 갈아신으라고 하려했는데..

신고 가셨습니다.ㅎㅎㅎ

숙제 하나 끝낸 기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