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세럼.


생일선물로 받은 달바 미스트세럼 입니다.

생일이 조금 많이 지났긴 했습니다만.

오픈을 이제서야 합니다.ㅋㅋㅋㅋㅋㅋ

100ml 와 50ml 입니다.

두개가 같이 들어있었어요.

카카오톡으로 받은 선물이였어서 택배로 받았거든요.

요기에.. 파우치도 하나 들어있었어요.

노랑노랑한 파우치. 색깔이 참 예쁘더라구요.

그런데!! 사진을 안찍었네요.ㅠㅠ

 

요게 승무원 미스트세럼이라고 하더군요.

한혜진님이 모델!

 

위에 노랑노랑 하잖아요?

오일층 과 에센스층이 레이어드 되어있어요.

흔들흔들 쉐킷쉐킷 해주면요.

사용전에 꼭 흔들어서 사용해주세요!!

요렇게 섞어집니다.

섞어서 얼굴에 분사해 주면 되요.

 

 

노란색 과 레드가 있어요

노랑은 수분!

레드는 진정!

 

빠른흡수 / 탄력개선 미세주름개선 / 깊은 영양&보습 

승무원 미스트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겠죠.

 

뿌렸을때 아주 가볍게 부드럽게 분사력이~좋더라구요.

안개분사가 이런것이구나 느꼈어요.

끈적이지 않고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향도 강하지 않아요. 나는듯 안나는듯 그런~ㅎㅎㅎ

제가 진한 향은 안좋아해서요.

부드럽게 흡수되어 탄력있는 피부로!!!

작은병은 여행다닐 때 가지고 다니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러나. 지금은.ㅠㅠ

여행을 다닐 수 가 없어서 안타깝네요.

코로나여~ 빨리 물러가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