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릴리유 퓨어 골드 물티슈



내 돈 주고 구입했습니다.

 

이번에 물티슈를 새로운 걸로 주문해 봤습니다.

유한킴벌리 물티슈네요.

베베@물티슈 / 페넬@@물티슈 를 썼었거든요.

요새 물티슈가격도 많이 올라서 비싸졌어요.

집에 기저귀하는 아가는 없지만 청소용으로 씁니다.ㅎㅎ

그래도 너무 얇은거는 못쓰겠더라고요.

 

55 gsm으로 청소용으로 쓰기 딱~ 좋습니다.

가격은 위메@에서 할인할 때 구매했었어요.

20개 2만3천원 조금 안되게 샀습니다.

할인 안 하면 비싸요.ㅠㅠ

집에 물티슈 쓰던 것도 있는데 할인한다고 또 샀어요.(쟁임 벼ㅠㅠ)

 


 

20개 박스를 구입했더니. 작은 물티슈가 증정품으로 2개가 왔어요.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녀야겠습니다.


정제수를 제외한 단 3가지 성분! 소듐벤조에이트(0.45%), 시트릭 애씨드, 코코-글루코 사이드

3중 클린 엠보싱 - 천연펄프함유 원단

피부 저자극 /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완료

made by 유한킴벌리  국내 생산이래요.

 

물티슈 뒷면에 보면 적혀 있답니다. 

유통기한 22년 12월까지  적혀있네요.

 

베이지톤 과 골드 색상이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ㅋㅋ

55 gsm두께감 딱 좋고요.

다른 것 보다 약간 더 도톰한 거 같고요.  짱짱한 느낌이에요.

보들보들하니 만졌을 때 촉감도 좋네요.

손으로 찢어 봤을 때 쭉! 잘 찢어져요.

잘 찢어지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맘에 들지 않을 거 같아요.

 

저도 처음 뚜껑 열었을 때 한 장 뽑으려는데 자꾸 종이가 물에 젖은 것처럼 찢어져서 

엥?? 이게 뭐야?? 하다가  안쪽에 있는 쪽을 잡아당겨서 뽑았거든요.

 

잡아당겨보니 끝쪽에 점선으로 절취선이 있었어요.

다음장이 딸려 나오지 않더라고요.

한 장씩만 쏙! 쏙!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혹시나 하고 한장 더 뽑아보고, 또 한장 더 뽑아보고 했는데요.

한 장씩만 잘 나왔어요.

이게 젤 마음에 듭니다.ㅎㅎㅎ

여러 장 딸려 나오면 한 장만 필요한데 다시 속으로 집어넣기도 하고 

괜히 옆자리 한번 닦고 그랬었어요. 

 

이제 그럴 필요가 없네요.  깔끔하게 한 장씩!!

 

집에 있는 물티슈 다 쓴 후 릴리유~ 다시 구입하겠습니다.(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