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브랜드 닭꼬치


얼마전에 이마트에 갔었어요. 

냉동식품코너를 지나가다가

닭꼬치가 보여서 얼른 장바구니에 쏙 넣었지요.

맛있다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죠?

 

가격은 12980원!! 

 

노브랜드에 갔었을 때 사 먹어봤었거든요.

오랜만에 사왔네요.

데리야끼 맛은 아이들도 참 잘 먹거든요.

 

두 가지 맛이 있어요.

매콤한 맛과 숯불 데리야끼 맛

아이들은 간식으로. 어른들은? 술안주로 먹어요.



후라이팬 조리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귀차니즘. 후라이팬 닦기 귀찮으니까요.

에어프라이에도 가능합니다.

이건.. 뒤집기가 귀찮으니까요.ㅋㅋㅋㅋㅋ

전자렌인지에 돌립니다.

3 스틱 기준으로 2~3분입니다.

(전자레인지 800w 기준)

그냥 대충~~ 합니다. 꺼냈을 때 잘 안된 거 같으면 다시 돌리기.

 

냉동실에서 막 꺼내놓은 닭꼬치입니다.

꺼내면요.. 그대로 넣을 수 없어요. 제가 사진은 깜박했네요.

일회용 비닐봉지에 소분에서 넣어두어야 합니다.

소분해서 넣어두면 그것만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니까 아주 간편하죠.

 

6 스틱을 넣었어요.

접시에 비닐을 살짝 덮어주고요.

시간은 5분 해줬어요. 

시간을 좀 더 오래 하면요. 양념들이 눌어붙어서 딱딱해질 수 있어요.

양념이 아주 넉넉하게 있거든요.

짜짠!! 5분 딱 잘되었습니다.

맥주 한잔하면서 먹으려고 했는데요.

단짠, 단짝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맛있어요~~ 매콤한 맛도 맛있답니다.

두 가지 맛을 냉동실에 넣어두고

손님 왔을 때 꺼내놓기도 좋아요.

간단히 맥주 한잔하기 딱!! 이죠.

 

둘째가 와서... 한스 틱 합니다. 사진 찍으려고 했더니 찍지 말라고.

저녁에 자장면을 먹었더니 내의가 더럽 더럽..

 

노브랜드 매장에서도 팔아요.

이마트에서도 팝니다. 가격은 같아요.

 

냉동실에 꼭 있어야 될 품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