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마스크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내 돈 내산 후기!!

 

이제 일상생활에서 뗄 수 없는 한 가지!!

마. 스. 크!!

마스크 없이는 밖을 나갈 수 없게 되었잖아요.

집에 마스크가 순삭~ 사라져 가면 불안해지는 현상까지

얼마 남지 않아서 저도 미리 준비해봅니다.

 

처음 구입해 봤어요.

아이들도 새부리형이 편하다고 하고요.

저도 사용해 보니 새부리형이 숨쉬기가 그나마 좋더라고요.


아이코코 마스크는 소형에도 사이즈가 있어요!!

M, L 사이즈로  유아동 그리고 주니어 

S 사이즈는 초소형으로 유아들에게~맞을 거 같네요.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가 있어요!!

블랙이 왠지 멋스러워 보여서 저는 블랙으로 결정!!


 


사이즈 나이 때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거 같아요

얼굴크기에 따라 다른 거 같아요.ㅎㅎㅎ

아들 둘 써보니.

초등 2학년 M 사이즈 

6살도 M사이즈 

(둘 다 얼굴 큰편은 아님)

 

M 사이즈는 유치원생&초등저학년까지는 쓸수 있을거 같아요.

L 사이즈는 초등고학년이 쓰면 맞을 거 같아요.

그치만 얼굴크기에 따라 다르므로.

7살이여도 L사이즈를 할 수 도 있겠죠?ㅎㅎㅎ


 

 

6세 아이 착용 모습

살짝 큽니다. 끈 묶어서 착용해야 될 것 같아요.^^

 

초등 2학년 착용 모습

작을까? 싶었는데 딱! 맞습니다.

블랙 색상도 맘에 들고요!! ㅋㅋㅋ

그냥 마스크일 뿐인데 그래도

블랙이 괜스레 더 멋스러워 보이는 건 뭘까요?ㅋㅋㅋㅋ


다음번에 주문할 때는 100장 주문해야겠어요.

이번에는 어떨지 몰라서 50장만 주문했거든요.

저는 네이버 검색해서 50매에 2만 7천 원쯤 주문했고요

쿠@에서 조금 더 저렴한 것 같아요.

 

아이코코 대형도 있었으니 제 것도 구입해야겠어요!!

오늘부터 가정학습 신청해서 일주일간은 집콕 예정입니다.

코로나가 다시 처음으로 돌아간 느낌이네요.

 

아이들이 참 안쓰럽습니다.

날씨 따뜻한데 밖에서 뛰어놀지도 못하고,

학교에서도 친구들과 놀 수 있는 시간 조차 없고

하루 종일 마스크 착용.

얼른 마무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모든 이의 바람이겠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