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리뷰)

전주 동물원 21년 4월13일

이루어진다. 2021. 4. 14. 15:27
반응형

 


21년 4월 13일 모습 

아직은 공사하고 있는 곳 있더라고요.

 

주차장 있습니다.

주차요금 1천 원 

 

저는 택시를 이용했던지라 사진이 없습니다.

운전 무서워서.. 면허는 어찌 땄는지???ㅎㅎㅎ

 

풍선 파는 곳이 쭉~~ 있고요..

가기 전부터 아이들에게 이야기합니다.

풍선 사달라고 하지 않기!!! 

 

 

동물원에는 킥보드. 자전거 금지 입니다.

 

유모차는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063-281-6759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소리로 68 전주동물원

 

영업시간

매일 09:00 - 19:00(3월~10월) * 매표 마감 18:00

매일 09:00 - 18:00(11월~2월) * 매표 마감 17:00

 

 

요금

어른 3천 원

청소년/군인  2천 원

어린이 1천 원 (5 세세이상 13세 미만)

4세까지는 무료입장!! 

다자녀 무료 혜택도 있는 거 같아요.

 

원래는 더 저렴했었는데 이번에 인상 됐네요!!


튤립이 쫘라락~~ 작지만 그래도 튤립 꽃들이 있습니다.

요금 꽃이 너무 예뻐요~ 봄이라 그런 거겠죠? 봄 타나 봐요.ㅎㅎ

포토존!!

뒤쪽에는 화장실이 딱!!  새로 생긴 화장실인 거 같아요

들어가 보진 않았어요. 깨끗하겠죠?ㅎㅎㅎ

아들들이 화장실을 자주 가는 애들이라

어딜 가든지 화장실부터 알아놔야 해요.

그래야 급할 때 바로 찾아갈 수 있으니까요

길치 엄마라 빨리 찾기 힘들거든요.

 

 

 

사자 호랑이들 곰 다 자고 있었어요.

원숭이 있는 쪽은 공사가 끝났더라구요.

아직 공사하고 있는 쪽도 있었으니 점점 더 좋아지겠죠??

원숭이 있는 곳에서 한참 있었어요.

 

 

가끔 당근을 집에서 싸와서 동물들에게 주는 사람들을 본 적이 있어요.

절대. 그러면 안돼요!!

먹이주기 체험하는 곳이 아니랍니다!!

사육사님들께서 다 챙겨주실테니 아무거나 먹이면 안되겠죠?

오늘 보니 이렇게 써있네요.

요기에서도 사진 많이 찍는거 같아요.

아들들도 한컷 찍어줬지요~

놀이기구를 보더니 첫째는 타고 싶어서 좋아하고

둘째는 동전넣고 타는 기구 타고 싶어하고

형제가 쿵짝이 맞질 않습니다.

 

그런데..두둥... 엄마가 현금을 안가지고 왔다..ㅠㅠ

삐져서 한참 심통을 부리다.

 

내려오는 길에 사탕하나 사줬더니 또 금새 기분이 풀려서 집에 왔답니다.

 

놀이기구는

아이들 3종에 5천원

어른은7천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