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에서 아이들 파마해주기

세 번째인 거 같은데.... 오늘이 제일 안 나왔어요.ㅠㅠㅠㅠㅠㅠ

롯드를 너무 굵은 걸로 했나 봅니다.

첫째 7호로 말았는데.. 8호로 했어야 했나 봐요..

아주 자연~스럽게 나왔어요.ㅎㅎㅎ

 

 

 

 

머리를 말면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서 사진이 몇장 없네요.

 

머리카락이 많이 길었다 생각해서

첫째는 7호로 말고 짧은 머리 8호

둘째는 8호로 말고 짧은 머리는 9호로 말았습니다.

 

저는 뽀글거리는거 말고 자연스러운게 좋아서

7호로 말았다가 풀려가고 있는
머리정도로 나왔어요.

 

아이들 머리는 8호 또는 9호로 말아야겠습니다.

길었다 해도 남자 머리카락은 짧아서
잘 안 말아져요.ㅠ

애들은 움직임이 많아서
자꾸 빠지고 힘들었어요.

 

나는 진짜 손재주 없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미용실을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ㅠㅠ


남편 머리는 7호로 말면
자연스럽게 나올 거 같아요.

 

설명서에는 머리 말고 20분 방치.. 30분 놔둬도 될 듯합니다.

아이들 머리는 잘 안 나와요.ㅠㅠ

제2제를 바르고 10분 후 감아줍니다.

 

감을 때 샴푸는 안 하고 트리트먼트만 해줬어요.

 

 

 

머리 감기 직 전 모습이에요.

내일은 미용실에 가서 머리 다듬고 와야겠어요..

귀 옆이랑 많이 길었더라고요.

옆머리와 뒷머리 정릴 만 하면 될 거 같아요.

 

셀프펌 한 뒤 로는 계속 집에서 파마 해주고 있어요.

펌 할때 처음엔 그냥 시작 합니다.

그러다가 지겨워지는 몸부림을 하는 타이밍이 와요

그때 티비시청 또는 핸드폰을~ 

그래야 가만히 있어줍니다.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시간도 많이
걸려서 아이들이 지루해서 못견뎌요..

 

두녀석 머리 말고 나면 허리가 무쟈게 아픕니다.ㅠㅠ

 


롯드호수 정리!!

아이들은 8호로 해도 자연스럽게 나올거예요

 

남자 아이들 롯드 주문하실 때는

9호 10호로 주문하세요.

 

한가지 호수로 못해요.

짧은머리는 얇은것으로 말아야하니.

2가지 굵기로는 해야해요.

 

10개씩 판매합니다.

10개로는 부족하니..

 

9호 2세트

10호 2세트

이렇게 주문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우리집 아이들 머리숱이 좀 많긴 해요.ㅎㅎ>

모자라는것 보다는 나으니.. 2세트씩!!!

 

 

빨간색부터 

5호 6호 7호 8호 9호 입니다.


열처리모자를 사야 될 까봐요.ㅎㅎㅎ

헤어드라이어로는 열전달에 골고루 되지 않아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집에 미용실 차릴기세네요..

 

 

급 마무리 끝!!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