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미세먼지가 없는 맑은 날이었어요.

이런 날에 집에만 있으면 괜히 아까운 느낌.

 

모악산 근처에 있는 카페 리보키

전화번호

063-228-8826

주소

@ 전북 완주군 구이면 신뱅이 길 60-7

@ 지번 항가리 354-5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일요일: PM 1시 오픈

연중무휴

 


 

 

요기가 입구입니다.

아래쪽으로 주차장이 있어요.

 

카페 리보키 오기 전에 카페 르모악이 있었어요,

첨엔 어딘지 모르고 진입했다가 여기 아니다 하고 다시 나온ㅎㅎ

 

카메라와 핸드폰 사진이네요.

첫 번째 딱 입구 들어오면 보이는^^

두 번째 위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이런 맑은 하늘과 초록초록 너무 예뻤어요.

 

요기는 포토존 같은!!

다들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욥^^

여기로 쭈~욱 들어가시면 됩니다.

 

일요일 오후 1시 오픈이에요.

사진도 찍을 겸 해서 30분 일찍 갔는데요.

주차장에 차들이~ㅎㅎㅎ

 주문은 1시부터 받으셨어요.

 

카라반이 있어요.

빨간색과 파란색 2대 있습니다.

예약 필수!!

원래는 2시간 이용 가능인데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 1시간 이용이고요!!

4인만 가능합니다.

전화예약 또는 인스타 DM 

 

저는 빨간색을 예약했어요.

아이들이 신이 났습니다.

둘째는 이거 타고 어디 가는 거야? 하며 묻더라고요.ㅎㅎㅎ

첫째는 우리 여기서 하룻밤 자고 가는 거야? 하고요.

 

카라반 내부에는 요렇게~~

TV도 있답니다. 볼 수 있어요.

에어컨도 있고 온풍기도 있고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실외에는 캠핑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괜스레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

밤에 와도 조명과 함께 분위기가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커플들~ 맛있는 저녁 먹고

밤 데이트하러 가세요~^^

 

카운터 옆쪽으로 계단을 올라가면 다락이 있어요.

다락은 계단이 좀 가파르더라고요.

아이들과는 비추입니다. 

 

별채 건물이 따로 있어요.

2층으로 되어 있고요.

1층엔 요렇게 되어 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창가 자리가 있어요.

사진을 못 찍었어요. 손님이 계셨던..^^

그 자리도 좋아 보이더라고요.

 

카라반 / 다락방 이용안내가 있어요.

 

메뉴판 사진을 안 찍어왔네요.ㅜㅜ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테 5500원

바닐라라테 6000원

딸기 스무디 6000원

조각 케이크류는 6000원 6500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팔았던 거 같아요.ㅎㅎㅎ

요정도~~ 기억납니다.

 

음료 주문하면 마늘빵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저는 맛도 못 봤습니다. 아들들이 다 먹었어요.

 

빨간색 카라반 옆쪽에 있는 공간이에요~^^

손님 없는 틈에 사진만 얼른 찍었어요.

 

아이들과 가실 분 들은 카라반 예약하세요~~

잠이 든 아이를 눕힐 수 도 있으니 카라반 좋은 거 같아요.

저희 아들들도 무지 좋아하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