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밀 짜장 모악산 가는 길

 

주소 : 전북 완주군 구이면 모악산길 80

전화번호  :  063 - 221 - 0855

이용시간  :   11 : 00 ~ 21 : 00


카페리보키 가기 전에 점심을 먹어야 해서 들렀던 곳.

간판만 보고는 자장면집이라고 생각 못했어요.

메뉴판을 보고서 알았죠.

모악산 가는 길 앞쪽에 우리밀 짜장 이 쓰여있지 않았다면 

그냥 지나갔을 거예요.

 

집에서부터 점심은 짜장면 먹으러 가자 하고 나왔거든요.

둘째가 좋아하는 짜. 장. 면

 

점심시간쯤에 갔던지라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을 찍기 

좀 그래서 못 찍었어요. 아이들이 또 저를 따라다니기 때문에

가만히 있었네요..


저희는 짜장면 곱빼기 하나와 자장면 하나 그리고 미니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공깃밥이 무료@@

 

미니 탕수육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9살 첫째가 탕수육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소량으로 판매하는 곳이 너무 좋아요.^^

 

우리밀이라서 더 좋고요.

사실 저는 나가사키 짬뽕을 먹고 싶었답니다.

하지만.. 

아이들과 다니면 엄마들은

본인이 먹고 싶은 것은 포기하게 되죠..

 

다음번에는 쟁반짜장도 먹어보고 싶어요.


숟가락 보이시죠? 사진도 찍기 전에 먼저 숟가락 들어오십니다.ㅋㅋ

후다닥 찍어주고 먹어먹어 먹어라 했죠.

친절히 가위도 미리 세팅해주시더라고요. 

아이들과 있으면 가위는 필수죠!!


짜장면.

나오자마자 비벼버린 ㅎㅎㅎ

분명히 아들들 배 안고프다고 했었거든요.

아침을 굶었던 것처럼 너무 잘 먹는 거예요.ㅎㅎㅎ

저는 쪼꼼만 먹고.. 아들에게 양보했어요.

 

커피숍 가서 디저트 먹을 생각으로!!

 

다음번에 가서는 저도 먹고 싶은 거 먹을래요~

 

 

<내돈내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