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이야기

모기퇴치기 / 벌레퇴치기

이루어진다. 2021. 5. 29. 15:48
반응형

모기퇴치기 / 벌레퇴치기

 

소리로 모기 쫓아내는 모그원!

모기물리면 퉁퉁 붓는 둘째아이 / 모기한번 물리면 가렵고 아파해요

그래서 여름에 되면 뿌리는 퇴치제를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려주고

옷에 붙이는 스티커도 사용해보고 이것저것 다 사용합니다.

 

이번에는 모기퇴치기를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소리로 모기를 쫓는 모기퇴치기 모그원i

동물모양으로  병아리, 수달, 사막여우, 곰돌이가 있네요.

 

주니어용 어른용이 따로 있어요.

키링으로 된것도 있더라고요.

 

100% 방지는 못합니다!! 

착용후 70% 모기퇴치 효과가 있다고 하니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주문해둔 상태예요.. 아직 택배를 기다리는중.. 기대하고 있습니다

벌써 다리에 모기물려서 퉁퉁.. 긁지마라고 쿨패치 붙여줬네요.

 

모그원모기패치도 함께 주문했어요..

 

모그원 모기퇴치기는 휴대용으로 30분충전해서 연속 40시간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좋은거 같아요..

충전형이라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으니까요.

여행갈때, 특히 산에 갈때는 모기가 너무 많아요..ㅠㅠ

소리로 쫓는거라서 학교나,유치원에는 안될거 같아요.

실외놀러나갈때 사용하기 딱!!  

 

모기퇴치기 장시간 미사용시에는 2개월에 한번씩 충전을 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올해 사용후 내년에 또 사용하려면 중간중간 충전도 잘 해놔야 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모그원 모기퇴치기 도착하면 리뷰 올리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