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날씨가 따뜻해지니 주말이 가까워져 오면 뭘 해야될지 생각하게 됩니다.

일요일이면 더 일찍 일어나는 것 같은 아이들

아침밥을 챙겨 먹고 가까운곳에 다녀오자 해서

킥보드를 챙겨들고 덕진공원으로 출발 했습니다.

 

그.런.데.  두둥..


못들어가나봅니다. 이렇게 막아져 있네요.

뒤쪽으로 놀이터가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던지라

다시 차를 타고 덕진공원 뒤쪽 주차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전주 야호생태 맘껏숲&하우스

덕진공원 과 전북대 사이에 있어요.

덕진공원 후문 주차장쪽으로 연결 된 길이 있긴 하지만 아직 개방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또 한바퀴 돌아갔습니다.

덕진공원이 개방되면 연결 되어 돌아가지 않아도 됩니다.

크기가 작은게 살짝 아쉽습니다. 모래놀이 할 수 있는 곳이 있구요.

모래도구함도 있답니다. 

아들들도 모래놀이 좋아하지만 너무 뜨거우니

숲놀이터 쪽으로 들어가자 하고

얼른 지나갔답니다.

 

전통놀이는 투호 와 링  2가지가 전부임.ㅠㅠ

 

미끄럼틀도 있구요. 어린아이들 놀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숲놀이터에 들어가니 이렇게 앉아 있을 수 있게 의자도 있네요.

곳곳에 나무의자들이 있답니다.

가방을 놔두고 아이들 사진도 찍어주고

혹시나 다칠까 둘이서 싸울까 싶어서 쫓아다닙니다.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그네와 트리하우스가 있습니다.

용기가 필요한 트리하우스라고 써있네요.

6살 둘째도 겁이 많은지라 무섭다고 하더라고요.

형아가 올라가니까 따라서 올라가긴 했어요.

흔들다리에서 무서워하니 형이 

아래는 보지 말고 앞에만 보고 와 라고 이야기 하면서 도와주네요.

형아 덕분에 흔들다리도 건너보는 둘째입니다.


그물해먹도 있구요. 앞에 초록색 칠판 과 거울 이예요

옆쪽으로 그네도 하나 있답니다.

저희는 일찍 갔었지 때문에 사람들이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해먹도, 그네도 마음껏 이용했지요.

로프로 만들어진 놀이기구들이 있었어요.


밧줄놀이 / 미술놀이 /모래놀이 /손소독제만들기 등등..

프로그램이 있는거 같습니다.

 

자세한사항은 시청홈페이지

또는

맘껏하우스 사무실(063-275-2356)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