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그 원 모기퇴치기 / 모기 패치

저희 집은 둘째가 모기에 물리면 퉁퉁 부어요. 긁다가 진물이 나기도 하고요.

아파해서 여름이 되면 알레르기 약도 상비약이 되곤 합니다.

심하게 물리면 약 먹는 게 낫더라고요.

이번에 모그 원 모기퇴치기를 주문했답니다.

어제 도착했어요.  노랑이 병아리 모기퇴치기가 불량 이더라고요. 반품 보내고 다시 받아야 해요.

led불빛이 나와야 되는데 안 나오고 소리도 약간 이상하고 해서 오늘 반품 보냈어요.

 

모기퇴치기 옆면을 눌러주면 파란 불빛이 나와요.

병아리 모기퇴치기는 저 불빛이 안 나와서 불량!!

 

첫째는 하늘색 곰돌이~

둘째는 노란색 병아리~

각자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했어요.  

아직 못 꺼내 줬어요. 하나만 있으니까 한 명 삐칠까 봐서 둘 다 있을 때 줘야죠.ㅎㅎ

 

이렇게 두 가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걸이로 팔찌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목걸이로 많이 사용할 거 같아요.

실리콘 부분에서 모기퇴치기를 빼면 빠지거든요.  요것만 왔다 갔다 끼워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방금 도착한 따끈따끈 모기퇴치기입니다. 

급하게 노트북 위에 놓고 찍었네요.ㅎㅎ

구성품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목걸이 줄과 호루라기도 같이 있답니다.

저는 호루라기는 뺐어요.. 시끄럽게 불고 다닐 것 같기에.ㅎㅎㅎㅎ

충전 케이블도 함께 들어있고요. 핸드폰 충전기에 꽂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모기퇴치기 시계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생활방수 기능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시죠?? 기계는 물에 안 닿는 것이 최고라는 것!!!

 

목걸이 연결부분도 쉽께 끼웠다 뺐다 할 수 있게 생겼어요.

모기퇴치기 동물모양 얼굴부분에 led표시등이 있어요.

청색 / 적색 / 보라색 이 있습니다.

 

청색은 정상작동!! 충전 시에는 충전 완료 색상입니다.

적색은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충전해주세요)

보라색은 충전 시에 나타내는 색상입니다.

 

 

모기퇴치기 충전시간

30분 충전하고 / 연속 30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실내는 물론 야외활동 바닷가, 캠핑, 계곡, 낚시, 등산, 놀이터 등에서 

사용하면 너무 좋을 여름 필수템이 될 거 같은 모기퇴치기 입니다.

잘 때도 둘째 주변에다가 켜 두고 자봐야겠어요,.ㅎㅎ

 

모그 원 모기퇴치기는 소리를 반 진시 켜서 모기 활동을 억제한다고 해요

효과 반경이 1~2m 정도 된다고 합니다.

 

100% 모기 차단한다는 것은 불가능이죠!!

모기 쏘임 70% 저하!!

 

모기퇴치 스티커도 붙이고 / 모기퇴치기 목걸이도 해주고!!

올여름은 모기를 물리쳐 봅시다!!

모기퇴치기 소리 들어보세요!!

한번 누르면 (소리 약)  두 번째 누르면 (소리 강)  세 번째는 전원 꺼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