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아 어린이 홍삼
꼬비도비


작년 가을쯤 먹었었던 꼬비 도비를 이번에 다시 구입했습니다.(내 돈 내산)
친구들 중에도 작은 아이들을 키우는지라 뭘 먹으면 살을 찌울까 검색하다가 알게 된 꼬비 도비입니다.
구매평들도 다들 잘 안 먹는 아이들이 꼬비 도비 먹으면서 밥도 잘 먹고, 양도 늘고, 키도 컸다는 말을 많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먹여보자 싶어서 주문해서 먹였는데요. 결과는 정말 살이 쪘답니다.

먹는 양도 확실하게 확!! 늘어나서 너무너무 잘 먹더라고요.
꼬비 도비를 다 먹고 나서 몸무게를 확인해보니 4 킬로그램이 늘었어요.
다들 살쪘네 소리를 했었죠. 할머니도 살 안 찔 거 같더니 살이 붙었다고 하시고요.
키는 별 변화가 없긴 했어요. 워낙 살이 없었던지라 지금도 초등 2학년인데 24kg예요. 키는 120cm 구요.ㅠㅠ
다른 아이들은 다들 큰 거 같은데 우리 아이만 작은 것인가 참 걱정을 많이도 했었어요.
남자아이라 나중에 크겠지 생각이 들면서도 걱정하는 어쩔 수 없는 엄마입니다.

이번에는 둘째 때문에 주문했습니다.
큰아이도 같이 먹여야겠다 해서 2박스 주문했어요.
작은아이 6살인데 몸무게가.. 15킬로..ㅠㅠ 영유아 검진했는데 세상에 2등ㅠㅠ
잘 안 먹는 거 같진 않은데.. 참.. 살이 안 붙어요..
둘째도 다 먹고 나면 얼마나 차이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꼬비 도비는 이렇게 도깨비 그림으로 아이들이 관심을 갖기 좋아요.
꼬비 도비 한포 먹고 나면 스티커 붙이는 재미도 있답니다.

꼬비 도비는요~
홍삼과 엘더베리를 더했어요.
설탕 대신에 베리류 과일농축액 첨가해서 쓴맛을 잡아주는 것이죠.
아이들이 잘 먹을 수 있게요^^
베리류도 건강에 좋은 거 아시죠?

6년 근 홍삼농축액 11%
녹용 농축액
과일농축액(딸기+엘더베리+배+블루베리)

엘더베리는 천연감기약이라도 고 부른다고 하더군요.
밥 너무 안 먹어서 속 터지는 엄마들 한번 먹여보자고요.
키 몸무게 걱정인 엄마도 같이 먹여봅시다.

저 판매하는 거 아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역력을 강화해서 환절기 콧물, 기침, 열나지 않게 해야죠.
꼬비 도비 미리 챙겨 먹고 면역력 강화시켜줘야겠다 생각했어요.
비염도 있는 아이들이라서 (에고..ㅠㅠ) 감기가 오면 비염은 당연히 심해지고,
그러다가 축농증도 같이 오면 정말 힘들어져요.

꼬비 도비는 무설탕 /무색소 / 무향료

섭취 연령
만 2세 ~13까지 가능합니다.

면역력 높이기
유아 홍삼 선택이 어려워요(일단 한번 먹어봅시다)
감기 예방 (미리 먹어두어요)
자주 아픈 아이들이 먹으면 좋은 거 같아요^^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10포씩 나눠져서 상자에 들어있답니다.
초록색 띠 속에 빨대도 함께 들어있어요.
저는 모르고 버렸는데요.. 사진을 보다 보니 쓰여있더라고요.ㅎㅎㅎ
집에 있는 빨대 사용해야죠 뭐

꼬비 도비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먹으면 잘 먹더라고요^^
다 먹고 스티커도 붙이고. 건강하고 키도 커진다고 하면 좋아해요.

홍삼!!
1.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