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창 상하농원

 

전화번호 : 1522-3698

주소

  • 전북 고창군 상하면 상하농원길 11-23

영업시간

매일 09:30 - 21:00연중무휴

요금

  • 8,000원대인
  • 5,000원소인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일요일 아침 뭘 해야 될까 하다가 급 결정하고  고창상하농원을 다녀왔답니다.

바나나와 물하나 물티슈 만 챙겨서 떠납니다.

가면 뭐든 있겠지 싶어서요.

 

들어가면 이렇게 초록초록한 우리밀 우리보리 가 있어요.. 

생각보다 넓었어요. (보는 사람마다 다를거 같아요. 넓게 생각하고 가면 작다고 느낄거 같구요.)

저는 얼마나 넓겠어? 하고 갔던거라서 넓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급 결정하고 움직였던거라서 아무것도 알아보지 않고 갔는데요.

아이들 체험활동들도 있었답니다.

미리예약하고 가면 좋을거 같아요. 시간마다 체험활동이 정해져 있답니다.

 

 

동물들이 많이 있는건 아니였어요.

바깥에 있는 동물들은 양 과 소  염소가 있었던거 같구요.

안쪽에 들어가면 우유주기 체험이 있었어요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고 종이컵에 담긴 당근  두가지 5000원 이였어요

저는 모르고 당근만 샀었거든요.

나중에 둘째가 우유주기 하고 싶다고 해서 우유를 사러 갔더니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첨부터 말해줬음 좋았을 뻔 했죠

 

고창상하목장 패키지가 있었어요.

 

상하 풀 캉스 / 파머스빌리지 프로모션이 있어요.

 

파머스빌리지는 가정의달 행사예요. 5월달만 해당사항입니다.

꼬마농부패키지 / 숙박 조식 스파 + 꼬마농부탐험대 미션권1매 ,농사 체험권1매

테라스or온돌무 2인 32만원

패밀리룸3인 41만원

 

화가농부패키지 / 숙박 조식 스파 + 화가농부 그림그리기 1세트 , 도자기 만들기 체험권1매

테라스or온돌무 2인 23만원

패밀리룸3인 30만원

 

 

상하풀캉스는 여름패키지  6월22일부터 9월5일까지

체험형 / 휴양형 나눠져 있더라구요.

디너,조식이 포함이고 수영장 스타 전체적인거 같아요.


 

 

상하목장 안에 식사할 수 있는 곳 / 카페 있어요.

아이들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도시락을 싸서 가도 좋을 거 같아요.

김밥을 사서 가도 먹을 곳은 충분히 있습니다.

 

시간 과 돈만 있다면 모든것이 다 해결!ㅋㅋㅋㅋㅋㅋ

 

가까운곳에 구시포 해수욕장이 있더라구요.

아침일찍 움직여서 고창 상하목장에서 오전에 놀고

점심은 구시포 해수욕장쪽에서 해결하고. 바다에서 놀고 

갈매기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반응형